Korean – 한국어

고객님이 원하시는 언어로 상담을 해 드릴 수 있습니다.

오인혜는 수습 변호사이며 공증인입니다. 그녀는 한국어를 구사 할 수 있으며 고객님의 법적인 상황의 이해를 도와 드리고 대변 해 드리겠습니다. 영어의 의미와 한국어를 쓰시는 분의 법적인 상황에 대해 정확하게 전달 해 드리겠습니다. 모든 상담은 변호사-의뢰인 특권이 작용 되기 때문에 비밀 보장이 됩니다.

그녀는 2017년에 캘거리 대학 로스쿨을 졸업했습니다. 로스쿨에서 Student Legal Assistance (로스쿨에서 운영하는 무료 법률 상담소), Pro Bono Students Canada (봉사 활동) 와 Alberta Law Review (알버타 법률 학술지)에 참여 했습니다. 그 이후로, 그녀는 Alberta Law Review에 편집장을 했습니다. 또한 학기 동안 조교 일을 하며 가정 폭력에 대한 법률 연구를 하였습니다.

학부는 토론토 대학에서 영문학과 심리학을 전공하고 수사학을 부전공 했습니다. 그녀는 글과 편집에 대한 열정을 갖고 있습니다. 토론토 대학 시절 학부 심리학 연구 학술지를 (Inkblot) 발간하고 편집장 역할을 했습니다. 그 외에 토론토 대학의 Innis Review, the Innis Herald와 Innis Residence Yearbook에서 편집장 및 편집을 했습니다. 그리고 대학 시절 서울 여의도에 있는 증권 회사에서 인턴으로 분석 및 번역 일을 한 경험이 있습니다.

Contact:
Direct Line: (403) 232-0839
Email: oh@campbellohara.com

Assistant: Elya
Direct Line: (403) 232-0834
Email: lpcassist3@campbellohara.com